포커스
삼진제약 마켓온제이, 설날 맞이 위생건강, 건기식 할인전 진행
삼진제약 마켓온제이, 설날 맞이 위생건강, 건기식 할인전 진행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1.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 마스크, 제균티슈 등 위생건강 세트부터 건기식까지 최대 71% 할인

삼진제약(대표 장홍순, 최용주)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14일까지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의 제품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진제약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설날 프로모션은 KF 마스크, 손소독제, 제균티슈, 허브치약 등 코로나 시대에 각광받고 있는 위생 건강 제품들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혈행 및 건조한 눈 개선에 좋은 ‘오엠지-3’와 피부면역에 좋은 ‘프로바이오 피부엔진’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 전 제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위생건강 제품들과 ‘액트데이 관절엔진’, ‘트리플케어 아이엔진’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설을 맞아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기프트 박스로 구성해 선보인다.

할인전과 함께 설 선물 세트 추가 증정과 결제금액별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눈 건강 세트, 관절 건강 세트 등, 설 선물포장 세트를 5개 구매하면 1개를 더 증정하는 5+1 프로모션이 제공되며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릎담요, 1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가습기가 함께 증정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구매 문의는 삼진제약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위시헬씨는 삼진제약의 반세기 노하우로 만든 종합헬스케어 브랜드이다. ‘Wish You a Healthy Life, 오직 당신이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 이라는 슬로건을 담아 건강기능식품, 위생 건강 제품은 물론 리빙, 디지털헬스 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까지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