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제일헬스사이언스, 진세노사이드 25mg함유 '면역홍삼 진세노25' 출시
제일헬스사이언스, 진세노사이드 25mg함유 '면역홍삼 진세노25'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1.01.2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6년근 홍삼 100%, 홍삼의 5대 기능은 물론 여성 갱년기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이 고함량 ‘진세노사이드(사포닌) 25mg’을 담은 신제품 프리미엄홍삼 ‘면역홍삼 진세노25’를 출시했다.

‘면역홍삼 진세노25’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농축한 제품으로, 주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1포당 25mg 담겨 있다. 진세노사이드는 식약처에서 일일 섭취량 3~80mg정도를 관리 기준으로 제시하고 있어 이를 감안하면 최소 기준치의 무려 8배 이상이 함유돼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면역홍삼 진세노25’는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 및 기억력 개선, 항산화 효과, 그리고 혈소판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의 기본적인 5대 기능 외에도 진세노사이드 25mg이상 함유될 시에만 인정받을 수 있는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이 추가되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면역홍삼 진세노25’는 홍삼 외에 작약뿌리, 천궁뿌리줄기, 참당귀뿌리, 황기뿌리, 생강, 대추, 지황, 감초, 계피와 프락토올리고당 등 10종의 자연 성분을 담은 부원료를 함유했으며, 특히 GMP 인증시설에서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됐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면역홍삼 진세노25는 일반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돼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면역력이 부족한 중〮장년층, 스트레스로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 갱년기에 들어선 여성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면역홍삼 진세노25’는 1박스에 30일분이 들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