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제일헬스사이언스, 체지방 감소 '쎈트힐 갸르시니아' 출시
제일헬스사이언스, 체지방 감소 '쎈트힐 갸르시니아'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0.11.2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국내최대 2800mg 함유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함으로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쎈트힐 갸르시니아’를 출시했다.

질병관리본부에서 발표한 한국인들의 영양소 별 에너지 섭취분율 조사결과, 탄수화물이 지방과 단백질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67%를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탄수화물은 체내의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필수 영양소이지만 사용되고 남은 탄수화물은 지방으로 전환되므로 체지방 감소를 위해서는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는 것이 필요하다.

쎈트힐 갸르시니아의 주성분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탄수화물 섭취 시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고, 뇌에서 ‘세로토닌’ 분비를 증가시켜 식욕을 제어하는데 효과를 보이는 식약처 인증 기능성 성분(hydroxycitric acid)이다.

쎈트힐 갸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국내 최대 2800mg과 일일 섭취 권장량 100% 수준인 ‘비타민D 400IU’를 함께 함유하고 있어 뼈 건강까지 케어 가능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은 식이조절이 힘든 경우가 많다. 쎈트힐 갸르시니아는 굶지 않고 다이어트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쎈트힐 갸르시니아는 1 BOX당 180정이 들어있으며, 1개 PTP당 6정으로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