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134회 아트엠콘서트 ‘허재원의 폴 인 슈만’ 개최
현대약품, 134회 아트엠콘서트 ‘허재원의 폴 인 슈만’ 개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0.10.12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지서 리사이틀 및 협연으로 찬사 받은 피아니스트, 이달 15일 V-LIVE서 슈만 곡 선보여

현대약품이 이달 15일 오후 730 네이버 V-LIVE를 통해 134회 아트엠콘서트 ‘피아니스트 허재원의 폴 인 슈만(Fall in Schumann)’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 나서는 허재원은 미국과 일본, 스페인, 독일, 네덜란드, 대만 등 세계 각지에서 리사이틀 및 협연을 하며 관객과 평론가들의 호평과 찬사를 받아온 피아니스트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당시 상하이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하며 일찍이 음악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이후 하마마츠 국제 피아노 콩쿠르와 클리브랜드 국제 피아노 콩쿠르 등 세계 굴지의 음악 콩쿠르에서 입상하며 커리어를 쌓았다. 현재는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피아노과 교수로 재직하며 후학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허재원은 13개의 소품곡으로 구성된 어린이의 정경’, 8개의 소품곡으로 이뤄진 크라이슬레리아나등 슈만의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과 해석을 담아 연주한다.

또 관객들과 채팅을 통해 아티스트의 일상이나 궁금한 점에 대해 묻고 답하며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허재원은 깊이있는 해석과 탁월한 음악성, 진정성 있는 울림으로 청중을 매료시키는 피아니스트라며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아트엠콘서트는 세계적인 찬사를 받은 피아니스트의 공연을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엠콘서트는 매달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는 현대약품의 사회 공헌활동으로, 지난 10여 년 동안 수준 높은 연주자들이 함께해 왔다2021년에도 비올리스트 김규현, 피아니스트 홍민수, 플루티스트 필립윤트, 하피스트 황세희 등 유수의 아티스트들이 아트엠콘서트 무대에 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