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AHCC홍삼 이뮨엔진’ 면역력 증진 위한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삼진제약, ‘AHCC홍삼 이뮨엔진’ 면역력 증진 위한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0.09.17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속 면역력 높이는 표고버섯 균사체 AHCC와 홍삼으로 면역력 증진효과 더블업

삼진제약(대표 장홍순, 최용주)이 추석을 맞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AHCC홍삼 이뮨엔진’(사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HCC홍삼 이뮨엔진의 ‘AHCC’는 표고버섯 균사체에서 추출한 담자균을 45일 간 액체 탱크에 장기 배양 후 효소 처리해 면역 증진에 효과가 있는 당류 성분만을 정제해 만든 원료이다. 

AHCC에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다당류 글루칸이 풍부하며, 세계적으로 110여개 이상의 SCI급 학술 논문을 통해 그 기능성이 다양하게 연구되고 있다. 2008년에는 식약처로부터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정식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함께 들어있는 홍삼 역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피로회복과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삼진제약의 종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는 코로나19 시대 추석선물 트렌드를 반영해 ‘AHCC홍삼 이뮨엔진’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시헬씨는 자사 공식몰 ‘마켓온제이’와 스마트스토어에서 AHCC홍삼 이뮨엔진을 30% 할인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위시헬씨는 지난 14일부터 ‘AHCC홍삼 이뮨엔진’은 물론 눈 건강, 관절 건강 선물세트 등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하는 ‘추석맞이 건강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