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피부 자극 덜한 ‘KF94·KF-AD 마스크’ 출시
삼진제약, 피부 자극 덜한 ‘KF94·KF-AD 마스크’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20.08.2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더마 테스트로 피부 안전성 획득··· 입에 닿지 않는 입체 구조로 위생적

삼진제약(대표 장홍순·최용주)은 독일 더마 테스트를 통해 피부 안전성을 획득한 원더세이프 KF94 황사방역 마스크‘KF-AD 비말방지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트러블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마스크를 오래 착용할 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안감으로 트러블이 생기거나, 습도가 높아져 입 주변에 여드름 균등 세균이 증식되기 때문이다.

 

삼진제약이 출시한 ‘KF-94·KF-AD 마스크’
삼진제약이 출시한 ‘KF-AD·KF94 마스크’

 

삼진제약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원더세이프 KF94 황사방역 마스크‘KF-AD 비말방지 마스크는 코로나19와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위생 제품이다. 마스크로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기 위해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해 오래 착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

KF94 황사방역 마스크는 4중 입체형 구조로 0.4크기의 미세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 식약처의 ‘KF94’ 등급을 취득했다. 입술에 닿지 않는 3D구조를 적용해 위생적인 호흡이 가능하며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돼 감염원과 미세먼지, 황사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KF-AD 비말방지 마스크는 가볍고 숨쉬기 편한 3 중 구조로 제작됐다. 황사방역 마스크와 마찬가지로 입에 닿지 않는 입체 구조를 적용해 위생적이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안감을 사용하여 트러블 걱정을 덜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식약처 허가를 받은 100% 국내 생산으로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약국과 삼진제약 온라인스토어 마켓온제이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스크 뿐만 아니라 개인 위생용품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는 만큼 손소독제 원더세이프 클린앤프레쉬 미스트겔’, 제균티슈 원더세이프 클린앤프레쉬 티슈등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의약외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공중보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국민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돕기 위해 원더세이프 KF94 황사방역마스크‘KF-AD 비말방지 마스크를 출시했다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