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제일헬스사이언스, 청정지역 남극 크릴오일 100% '제일레드크릴' 출시
제일헬스사이언스, 청정지역 남극 크릴오일 100% '제일레드크릴' 출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0.06.2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지질 58% 이상 함유 된 크릴 원료, 식용주정 추출방식 제조 안전성 확보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청정지역 남극에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100% 오일 제품 '제일레드크릴’ 캡슐을 출시했다. 

‘제일레드크릴’은 노르웨이 림프로스트社에서 생산된 크릴오일을 주성분으로 한다. 림프로스트社는 크릴새우 어획량을 엄격히 관리하는 남극해양생물보존위원회의 승인과 해양관리협의회, 국제환경단체 각각의 인증 및 WHO산하 국제식품규격위원회(Codex Alimentarius Commission)에서 제시하는 인지질 추출 시험방법을 통과한 친환경 기업이다.
 
‘제일레드크릴’은 림프로스트社의 해외 거점 생산지 중 벨기에에서 추출된 인지질 함유량 58% 이상의 크릴 원료를 사용한다.
 
크릴오일은 체내흡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인지질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 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 & EPA 등의 오메가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혈관 속 지방을 녹이고, 눈의 피로도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임태환 팀장은 ”최근 식약처는 크릴오일의 수요가 높아지자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크릴오일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이에 부적합 판정을 받은 일부 제품들을 전량 회수 한바 있다. 이러한 점에서 크릴오일 제품 구입을 고려중인 고객에게 세계적 기업인 림프로스트社가 안전한 추출방식으로 제조한 ‘제일레드크릴’을 적극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3중 포장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은 ‘제일레드크릴’은 1000mg용량 90캡슐로 3개월 분량이며, 전국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