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아제약, ‘우리 아이 빼기 성장법’ 미니막스 디지털 광고 선보여
동아제약, ‘우리 아이 빼기 성장법’ 미니막스 디지털 광고 선보여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0.05.2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게(Easy), 안전하게(Safe), 즐겁게(Joyful)’ 원칙으로 제품 장점을 알기 쉽게 설명

동아제약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 출시를 기념해 이색적인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동아제약은 지난 22일부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영양은 더하는 것이라는 일반적인 상식을 뒤집어 ‘우리 아이 빼기 성장법’이라는 이색적인 문구로 시선을 잡는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동아제약 미니막스 제품의 제조 철학과 장점을 ‘쉽게(Easy)’, ‘안전하게(Safe)’, ‘즐겁게(Joyful)’라는 세 가지 원칙으로 알기 쉽게 설명했다.
 
쉽고 현명한 선택(Easy)은 메인 제품인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 미네랄’이 딱 맞춘 함량의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로 아이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어린이 맞춤 함량으로 제공한다.
 
안전(Safe)은 중복된 성분은 빼 과잉 영양과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했다는 의미로 미니막스 정글에 사용된 주원료는 물론 전체 원료 원산지의 철저한 확인을 통해 일본, 중국 국가의 원료를 배제했다. 또한 화학적인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합성 색소, 합성 감미료와 같은 합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안정적인 제형과 풍부한 과일맛을 구현해 아이들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맛있게 담아냈다.
 
즐거움(Joyful)은 각 제품 별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정글 속 동물 캐릭터를 접목시키고, 각 캐릭터 별로 영양소에 맞는 재미있는 콘셉트의 스토리를 담아내 즐거움을 준다는 의미다.
 
동아제약은 1984년 어린이 영양제 ‘미니막스’ 발매를 시작으로 어린이 감기약 ‘챔프’ 시리즈, 어린이 가그린 등을 연구 개발해오며 어린이들의 건강에 노력해왔다.
 
지난해에는 어린이의 총체적인 성장 발달을 연구 목표로 하는 어린이 전문 연구센터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를 설립했다.
 
동아제약 어린이건강연구센터는 꼭 필요한 영양성분, 최적의 비율 설계, 최소한의 첨가물, 안심 원산지 선정 및 공개 등 최소한의 성분으로 최대 효과를 내고자 하는 독창적 제조 원칙 ‘MMX Solution™ (Minimum change, Maximize effect)’을 바탕으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 의약외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