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내츄럴, 상추추출물 함유 ‘이너셋 쿨잠부루수’ 출시
휴온스내츄럴, 상추추출물 함유 ‘이너셋 쿨잠부루수’ 출시
  • 지민 기자
  • 승인 2020.01.2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농업기술원과 ‘흑하랑 상추’ 통상실시권 계약 통해 개발..색소∙향료∙보존료 무첨가 차(茶)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은 현대인들의 편안한 잠을 돕는 차(茶)인 ‘이너셋 쿨잠부루수(이하 쿨잠부루수)’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제품명인 ‘쿨잠부루수’는 깊이 잠이 들었을 때 쓰이는 의성어인 ‘쿨쿨’에 주원료 ‘상추’의 옛말인 ‘부루’를 더해 명명됐다.

이 제품에는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성분인 ‘락투신’이 일반 상추보다 124배 이상 높다고 알려진 ‘흑하랑’을 주원료로 사용해 발레리안, 감태, 미강, 차조기, 타르트체리, L-테아닌, L-트립토판, 이노시톨 등 심신이 편안해지도록 돕는 9가지 원료가 배합됐다.

또 보존료, 향료,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고 바나나와 사과로 자연의 단맛을 내 자기 전 기분 좋게 마실 수 있다. 칼로리도 23Kcal로 낮아 잠자리에 들기 전 마셔도 부담이 없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휴온스내츄럴은 앞서 ‘쿨잠부루수’를 개발을 위해 토종상추를 개량한 품종인 ‘흑하랑’의 보호특허권을 가진 전남농업기술원과 통상실시권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쿨잠부루수’는 지난 20일 오후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와디즈’를 통해 공개됐다. 이를 통해 제품 구입 외에도 ▲48시간 한정수량 이벤트 ▲지지서명 이벤트 ▲이너셋몰 포인트 지급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너셋은 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인 ‘갸름수’를 시작으로 자연에서 추출한 건강한 원료로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액상차를 개발해 왔으며, 올해 본격적으로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