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해밀생활건강 ‘홍삼비력’, 2019 올해의 히트상품 선정
해밀생활건강 ‘홍삼비력’, 2019 올해의 히트상품 선정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9.12.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6년근 홍삼에 옥타코사놀, 비타민E, 비타민B2, 아연 넣은 남성전용홍삼

해밀생활건강의 남성전용 홍삼인 ‘홍삼비력’이 중앙일보라이프트렌드 '2019 올해의 HIT 상품'에 선정됐다.
 
‘홍삼비력’은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베이스로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인 옥타코사놀,비타민E, 비타민B2, 아연과 전통원료를배합해 캡슐 타입으로 만든 남성전용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은 널리 알려진 바와 같이 면역력 증진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 항산화 기능, 기억력 향상,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증가 효능을 가지며,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 저장능력을 증가시키고 근육 내 지방 세포의 유리지방산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항스트레스작용 및 전립선 건강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비타민E는 몸속 활성산소를 배출하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를 방지해주며, 비타민B2는 세포의 성장 및 재생 증진에 효과적이고, 아연은 면역기능 강화는 물론 남성이 건강한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아울러 야관문이라 불리는 비수리잎추출과 마카분말, 흑마늘, 로얄제리, 복분자, 타우린 등 남성건강에 도움이 되는 전통원료들도 함께 담아 홍삼비력의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홍삼비력은 해밀생활건강과 한미양행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으로 제조에 있어서도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 및 성분만을 사용해 제품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품질면에서 보증하는 기본 조건인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증 시설에서만 생산한다.

홍삼비력은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허가를 득했을 뿐만 아니라, 식약처가 정해놓은 1일 섭취량 기준을 명확히 지키며 생산하고 있다.

홍삼비력은 소비자들의 휴대와 복용이 간편하도록 캡슐형태로 만들었으며, 1박스에 2개월분씩 넉넉하게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홍삼비력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향후 약국과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