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광동제약, 티맵택시 할인쿠폰 60만장 쏜다...‘안심귀가’ 이벤트 12월말 까지 진행
광동제약, 티맵택시 할인쿠폰 60만장 쏜다...‘안심귀가’ 이벤트 12월말 까지 진행
  • 지민 기자
  • 승인 2019.12.1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 헛개차’ 구매자 대상 병뚜껑 행운번호 당첨자 1천원부터 1만원까지 5종 할인권 중 1종 랜덤 지급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SK텔레콤 티맵(T map)택시(대표 박정호)와 함께 광동 헛개차 ‘안심귀가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행사는 최근 음주운전으로 인명 피해를 낸 운전자에 대한 처벌 수위를 높이고 음주운전 기준을 강화하는 내용 등을 담은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특가법) 개정안과 도로교통법 개정안이 시행 중인 가운데 운전자의 음주운전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환기시키고 안전한 귀가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광동제약은 이달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광동 헛개차(340ml, 500ml)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병 뚜껑안에 행운번호가 있는 당첨자에게 총 60만 장의 티맵택시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맵택시 앱에 행운번호를 입력해 정해지는 할인쿠폰은 1천원권, 2천원권, 3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등 총 5종으로, 당첨자는 이 중 랜덤으로 지급되는 할인 금액만큼 티맵택시 이용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광동 헛개차는 1병(500ml 페트 기준)에 헛개나무 열매추출 농축액(고형분 4.5%기준) 26,000mg을 함유해 특유의 진한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가수 홍진영의 노래 ‘엄지척’을 배경음악으로 숙취해소를 주제로 한 유쾌한 CF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