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SK케미칼 제약∙바이오사업, 2020년 임원 인사 단행
SK케미칼 제약∙바이오사업, 2020년 임원 인사 단행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12.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선임) ▲김승주 SK플라즈마 전략추진실장 ▲조수동 SK케미칼 Pharma사업부문 마케팅1본부장 ▲유형준 SK케미칼 Pharma사업부문 마케팅2본부장

(직책 선임) ▲박용욱 SK바이오사이언스 바이오1실장 ▲이수진 SK바이오사이언스 바이오2실장

SK케미칼은 제약∙바이오사업 관계사의 2020년 주요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인사를 통해 SK플라즈마 김승주 전략추진실장, SK케미칼 Pharma사업부문 조수동 마케팅1본부장, 유형준 Pharma 마케팅2본부장 등 총 5명의 임원이 신규 선임됐다.

1999년 SK케미칼에 입사, 전략기획팀장 등을 역임한 SK플라즈마 김승주 전략추진실장은 혈액제제 사업의 해외진출을 도모하며 동남아시아 등 주요 개발도상국에 기술 수출 성과를 올린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SK케미칼 Pharma사업부문 조수동 마케팅1본부장과 유형준 마케팅2본부장은 회사의 전략 제품 매출을 증대하기 위한 영업전략을 기획함으로써 지속적 성장을 이끈 점을 인정받았다.

이와 함께 SK바이오사이언스 박용욱 바이오1실장과 이수진 바이오2실장도 임원 직무대행으로 선임됐다.

회사 측은 “이번 임원 인사는 SK케미칼 제약∙바이오 사업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차세대 제품 개발을 통한 성장동력을 확보키 위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한편 SK케미칼 GC Biz. (그린케미칼 비즈)는 조직역량 강화를 위해 최병규 울산공장 에너지&Composite 생산담당과 최재영 재무지원실장을 각각 신규 임원으로 선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