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성제약, 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현지시장 점유율 확대 나서
동성제약, 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현지시장 점유율 확대 나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11.0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 화장품 브랜드 ‘동성 랑스’ 4종과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라인 및 헤어케어 ‘닥터복구’ 라인 등 중점 홍보
동성제약은 5일부터 중국 상해에서 열리고 있는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은 박람회장에 마련된 부스모습.
동성제약은 5일부터 중국 상해에서 열리고 있는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은 박람회장에 마련된 부스모습.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지난 5일 현지 상해 국가전시컨벤션센터에서 막이 오른 ‘2019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중국 정부가 주관하는 국제수입박람회는 오는 10일까지 5박 6일간 진행된다.

동성제약은 이번 행사에서 미백 화장품 브랜드 ‘동성 랑스’의 미백 스킨케어 라인인 ‘크림·스킨·코직산 마스크·세럼’ 4종과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라인, 헤어케어 ‘닥터복구’ 라인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동성제약은 이를 위해 박람회 부스에서 해외 바이어들이 ‘동성 랑스’ 제품을 직접 발라보고,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의 제형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등 제품을 경험함과 동시에 상담을 통해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동성 랑스크림’은 중국 인민일보 소비자 조사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9년 가장 기대되는 한국 브랜드’ 미백크림 부분 1위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는 지난해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 天猫)’에 글로벌 이지엔(eZn) 브랜드관을 오픈해 중국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2019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가 중국 시장 내 ‘동성 랑스’와 ‘이지엔’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