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 지민 기자
  • 승인 2019.10.2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내츄럴의 피부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이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이너셋’ 품목은 ▲허니부쉬 스킨솔루션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 ▲예뻐지고 19 ▲아름답고 19 ▲갸름수 ▲곤약젤리 등으로 피부 이너뷰티 관련 특허 성분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부터 맛있고 가볍게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제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의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4만 원 상당의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인 ‘허니부쉬 에센스’ 정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너셋 관계자는 “전 세계 40여개국 12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롯데면세점에 입점한 만큼 글로벌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이너셋’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한 ‘이너셋’은 식약처에서 개별인정을 획득한 피부 관련 식물성 이너뷰티 신소재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주원료로 한 이너뷰티 브랜드다. 2017년 국내에 런칭한 이래 H&B스토어, 홈쇼핑, 백화점 등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속모델 배우 김민정의 뷰티템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