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북미 최대 건강기능성제품 전시회 참가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북미 최대 건강기능성제품 전시회 참가
  • 지민 기자
  • 승인 2019.10.2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제휴사 뉴트라얼라이언스와 전시부시 개설..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제품, 4중 코팅 기술 홍보
일동바이오사이언스-뉴트라얼라이언스 전시부스(사진 제공 :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뉴트라얼라이언스 전시부스(사진 제공 :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대표 이장휘)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및 원료 전시회 ‘2019 서플라이사이드 웨스트(SupplySide WEST 2019)’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건강기능성제품 분야 전시회로는 북미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올해는 세계 65개국에서 1300여개 업체와 1만 7000여 명의 방문객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전시회에서 현지 제휴사인 뉴트라얼라이언스와 함께 행사장에 부스를 열고 전문 인력을 파견,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제품, 4중 코팅 기술을 비롯한 원천기술 등을 홍보했다.

뉴트라얼라이언스는 미국의 헬스케어 제품 및 원료 유통 전문업체로 지난 3월 일동바이오사이언스와 유산균 원료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업체는 현재 일동바이오사이언스의 유산균 원료 등을 현지에 유통하기 위해 FDA 등록 절차에 있다.

한편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뉴트라얼라이언스를 통해 미주 진출을 꾀함과 동시에 원료는 물론, 제품 등으로 시장 공략 범위를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