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차병원/바이오기업, 대졸 신입사원 모집
차병원/바이오기업, 대졸 신입사원 모집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09.29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사 후 별도 심사를 거쳐 미국, 동남아 등 차병원 글로벌 네트워크 근무 기회 제공

차병원/바이오기업이 병원과 기업, 종합연구원에서 근무할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연구개발과 영업·마케팅, 전산, 생산, 디자인, 경영지원 등 6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0월 24일 자정까지 차병원/바이오기업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대학 졸업자나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 가운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 및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연구개발직의 경우 석사나 박사 학위 소지자에 대해서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차병원/바이오기업은 최종 합격자 가운데 업무역량과 어학능력이 우수한 직원에 대해 별도의 심사 절차를 거쳐 미국, 일본, 호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차병원/바이오기업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파견해 글로벌 전문가로 육성할 계획이다.

차병원은 올해 고양시에 ‘차움 라이프센터(가칭)’를 개원할 예정이어서 예년에 비해 많은 인력을 신규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 호주 주요 도시에 7개 난임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호주 난임센터(City Fertility Centre) 인수와 올해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베트남의 주요 도시에서 40여개의 전문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싱가포르 메디컬그룹(Singapore Medical Group Ltd.)의 최대주주 지위 확보에 따른 해외 근무인력 수요가 늘고 있다.

또 차바이오텍, CMG제약 등 기업들도 제2판교테크노밸리에 연구소 및 첨단제조 시설을 건립하는 등 적극적인 사업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