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일동제약, 아웃도어 레저 행사서 해충솔루션 ‘잡스’ 알려
일동제약, 아웃도어 레저 행사서 해충솔루션 ‘잡스’ 알려
  • 지민 기자
  • 승인 2019.09.1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 거품 타입 해충 살충ㆍ차단제로 국내 특허 가진 제품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아웃도어 레저 행사(2019 JEEP CAMP)에서 해충솔루션 브랜드 ‘잡스(ZAPS)’를 홍보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휘닉스평창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관련 동호회원과 일반인 방문객 등 1400명이 참가해 레저 스포츠와 야외 활동 등을 즐기며 열기를 돋웠다.

일동제약은 행사 참가자들에게 제품키트를 제공하고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 등을 소개했다. 가족 단위 나들이객과 아웃도어 및 레저 마니아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는 무스(mousse, 거품) 타입의 해충 살충ㆍ차단제로 국내 특허를 가진 제품이다. 거품 형태로 분사돼 필요한 곳에 고정된 후 유효 성분만 남고 사라져 원하는 장소에 해충 살충 및 차단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다.

특히 캠핑, 야외 나들이 시 주변에 뿌려놓으면 해충의 접근을 방지할 수 있고, 일상에서도 바퀴벌레 등 해충의 침입을 차단ㆍ퇴치하는 용도로 가정과 사무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잡스 여행용 미니 세트는 해충 예방과 위생 관리에 요긴한 제품들을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파우치에 담아 여행이나 야외 활동 시 휴대 및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모기ㆍ진드기 기피제인 ‘잡스 아쿠아가드액’ ▲집먼지진드기 구제용 ‘잡스 진드기 스프레이’ ▲손 살균소독제 ‘닥터잡스 핸드세니타이저 액’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