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 국내 최고 함량 비타민C, D 복합산제 ‘메리트 C&D’ 출시
휴온스, 국내 최고 함량 비타민C, D 복합산제 ‘메리트 C&D’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9.08.2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DSM사 ‘비타민C·D’… 스틱형으로 휴대성·복용성 갖춰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고함량 비타민C와 비타민D를 복용할 수 있는 ‘휴온스 메리트C&D’를 출시했다.

‘휴온스 메리트C&D’는 비타민C(2000mg)와 비타민D(1000IU)를 국내 최고 함량으로 개발한 복합산제(가루형) 비타민이다.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C와 비타민D를 하루 한 포로 충족할 수 있도록 스틱형 분말제형으로 만들어 휴대 및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고함량 비타민C와 비타민D를 복용할 수 있는 ‘휴온스 메리트C&D’

휴온스 관계자는 “’휴온스 메리트C&D’는 1년여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비타민C와 비타민D의 균일한 함량과 안정성을 나타내는 최적의 처방과 분말 크기를 확립했다”며 “인공색소, 인공향료가 첨가되지 않은 순수한 분말 제제로 물이나 음료에도 잘 녹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휴온스 메리트 C&D’는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프리미엄 원료에만 부여되는 Quali-C, Quali-D 인증을 받은 DSM사의 원료를 100% 사용했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유지하는데 필요하며, 비타민D는 체내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뼈의 형성 및 유지를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다.

특히 비타민D는 햇빛의 자외선을 받아 피부에서 합성되는데, 실내 생활과 자외선 차단제의 사용 등으로 인해 현대인의 대다수가 결핍을 겪고 있다. 전문가들은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는 부족한 비타민D를 보충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