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국제약, 화랑대기 유소년 축구대회 ‘마데카솔 클린상’ 후원
동국제약, 화랑대기 유소년 축구대회 ‘마데카솔 클린상’ 후원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08.2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선 토너먼트 진출 팀 중 옐로카드를 가장 적게 받은 9개팀 선정 시상
동국제약 서호영 상무가 '마데카솔 클린상'을 시상하고 있다.(사진 제공 : 동국제약)
동국제약 서호영 상무가 '마데카솔 클린상'을 시상하고 있다.(사진 제공 : 동국제약)

동국제약은 경주시와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이 주최하는 ‘2019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 축구 꿈나무들을 위한 ‘마데카솔 클린상’을 후원하고, 9개 팀에 대해 시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대회는 전국 최대 규모의 유소년 축구대회로 올해 전국 122개교에서 133개 클럽 총 762개 팀 1만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이번에 신설된 ‘마데카솔 클린상’은 공정하게 경기에 임하고, 상대편에 대한 예의를 갖추는 스포츠맨십을 축구 꿈나무들에게 심어주자는 취지에서 제정된 상으로 본선 토너먼트 진출팀 중 입상자를 제외하고, 옐로카드를 가장 적게 받은 9개 팀이 선정돼 트로피와 함께 스포츠용품을 부상으로 받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 외에도, 정정당당하게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친 팀들에게 의미 있는 상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래 축구 선수를 꿈꾸는 유소년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앞서 ‘2019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참가 선수들과 ‘2019 경주 국제 유소년 축구대회’에 참가할 우리 유소년 축구 대표팀에게 마데카솔연고 등 구급용품 265세트를 후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