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치과골든벨을 울려라"
"치과골든벨을 울려라"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9.08.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치-오스템, 8월 31일 'GAMEX'서 공동 진행··· 최종 우승자에 스타일러 상품 증정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지자재전시회) 2019’에서 치과골든벨 행사가 진행된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와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GAMEX 첫 날인 8월 31일 공동 진행하는 이 행사는 치과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특히 이번 행사는 치과 전문 인터넷 방송 오스템 덴올 TV 기획으로 마련됐으며, 오스템 덴올 TV에서는 행사 진행은 물론 사전 제작과정을 거쳐 올해 말 개국 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치과골든벨 행사는 치과계 종사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치과 및 일반 상식들이 문제로 출제된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의 장기자랑, 응원전 경품추첨도 준비돼 있다.

골든벨을 울리는 최종 우승자 1인에게는 건강관리가전 스타일러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 최후의 1인과 2등에게는 각각 스마트TV와 공기청정기를 수여하며,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스템 덴올 TV 김광필 본부장은 “치과골든벨은 치과인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국내 치과계 최초 예능 프로그램”이라며 “퀴즈를 풀면서 특별한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치과골든벨 행사는 선착순 150명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