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제작 바이럴 영상 콘텐츠 공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제작 바이럴 영상 콘텐츠 공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9.08.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에로화이바, 버물리, 루핑 점안액, 헬씨올리고 칼슘드링크 등 영상 제작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21기.(사진제공 : 현대약품)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21기.(사진제공 : 현대약품)

현대약품이 대학생마케터 21기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제품 바이럴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 콘텐츠는 현대약품의 대표 제품인 ‘버물리’, ‘루핑점안액’,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 칼슘드링크’ 등을 젊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담아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영상이다.

영상 내용은 열정 넘치는 소개팅남이 ‘버물리’ 댄스를 추거나, 야작으로 인해 눈이 건조해진 학생에게 램프의 요정 지니가 나타나 ‘루핑점안액’을 전달하기도 하고, 최근 유행하고 있는 코호젤리를 ‘미에로화이바’로 직접 만들어보기도 한다.

또 직설적인 대화를 나누는 남매가 뼈 맞은 날엔 ‘헬씨올리고 칼슘드링크’를 마셔야 한다는 내용 등 기발하고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제품을 소개한다.

대학생마케터들은 이같은 바이럴 영상 제작을 비롯해 현대약품 공식 SNS를 통한 홍보활동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미에로화이바’ 팀의 경우 직접 스스로 디자인하고 제작한 티셔츠를 입고 활동하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활동이 끝난 후에는 홍보 결과에 대해 분석하고, 마케팅 실무 전반을 골고루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전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현대약품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매번 주목할 만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