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유디치과, 광복 74주년 맞아 ‘광복군 서명 태극기’ 전달
유디치과, 광복 74주년 맞아 ‘광복군 서명 태극기’ 전달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08.0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도·울릉도 방문해 독도칫솔세트 증정··· 울릉노인복지관 등 지속적 후원

유디치과는 3·1운동 100주년 및 광복 74주년을 맞아 전국 다문화가정 청소년 50여명과 함께 울릉도, 독도 탐방 행사에 참여해 유디치과에서 제작한 독도칫솔세트를 후원했다.

사진설명: 왼쪽 세번째부터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팀 팀장, 김욱조 울릉경비대 대장, 길종성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회장, 김상규 독도사랑회 지도위원, 정광태 교수(‘독도는 우리땅’ 가수) 및 행사 참가자들이 ‘광복군 서명 태극기’ 및 독도칫솔세트’ 전달식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왼쪽 세번째부터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팀 팀장, 김욱조 울릉경비대 대장, 길종성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회장, 김상규 독도사랑회 지도위원, 정광태 교수(‘독도는 우리땅’ 가수) 및 행사 참가자들이 광복군 서명 태극기 및 독도칫솔세트 전달식을 기념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달 27~31일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에게 독도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영토에 대한 소중함을 알리고, 올바른 역사관을 일깨워주고자 진행됐다.

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길종성 회장)가 주관, 행정안전부와 유디치과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서 유디치과는 독도와 울릉도를 지키는 경비대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직접 제작한 독도칫솔세트를 증정했다.

또한 울릉노인복지관, 경상북도 장애인복지관 울릉분과에 독도칫솔세트와 틀니용품을 전달하고, 이후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국 광복군 70명의 서명이 담긴 한국 광복군 서명문 태극기를 나무족자로 제작해 독도·울릉도 경비대에 전달했다.

독도 탐방 행사에 참여한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팀장은 광복절을 맞아 독도지킴이인 울릉도와 독도 경비대를 응원하고 독도에 대한 관심과 올바른 역사를 알릴 수 있는 기회였다앞으로 유디치과는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나라사랑, 독도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