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2019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설명회 개최
2019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설명회 개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07.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약바이오협회 4층 강당에서 참가기업 대상... 현장면접 부스 실물 등 공개
한국제약바이오협회 강당에서 개최된 ‘2019 한국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참가기업 대상 설명회 .

오는 9월 3일 개최되는 ‘2019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를 앞두고 참가기업들을 대상으로 각종 부스와 절차를 소개하는 설명회가 열렸다.

채용박람회 추진단은 지난 24일 오후, 서울 방배동 한국제약바이오협회 4층 강당에서 현장면접 등 부스 참여 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까지 현장면접 20개 기업과 채용상담 43개 기업 등 모두 63개 제약바이오기업이 신청한 상태이며 채용설명회 현장에는 53개사 60여 명의 회사별 채용박람회 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박람회에는 또 현장 면접을 보기로 한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및 상담겸 홍보를 진행키로 한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인공지능(AI) 신약개발지원센터 등 유관 기관 및 단체 6곳의 별도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24일 현재까지 69개의 기업·기관 등이 참가 신청을 한 상태이며, 26일 최종 부스신청 접수 마감을 하게 되면 최종 확정된다.   
 
한편 한국제약바이오협회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보건인력개발원 등 3개 공동 주최단체 관계자 중심으로 구성된 채용박람회 실무추진단은 지난 23일 제6차 회의를 개최, ‘잡(JOB)아라! 청년 내 일(My JOB)!’을 공식 슬로건으로 결정했다.

‘잡(JOB)아라! 청년 내 일(My JOB)!’은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청년 구직자들이 국민산업인 제약바이오산업에서 자신의 직업(JOB)을 구함으로써 밝은 내일을 손에 쥘 수 있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