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맘(mom)편한 캠페인’, 여성 건강 증진 캠페인으로 확대
현대약품 ‘맘(mom)편한 캠페인’, 여성 건강 증진 캠페인으로 확대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06.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질환 및 약물에 대한 올바른 사용 및 잘못된 상식에 대한 콘텐츠 제작 공급

현대약품이 한국마더세이프센터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맘(mom)편한 캠페인’을 여성 건강을 위한캠페인으로 확대키로 했다.

맘편한 캠페인은 임신 중 올바른 약물 사용 방법 등 예비 엄마와 아빠를 위한 임신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건강한 출산을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현재 현대약품과 한국마더세이프센터 홈페이지에서 운영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번 확대 방침에 따라 맘편한 캠페인을 임신뿐만 아니라 여성질환 및 약물에 대한 올바른 사용을 위한 내용을 알리고, 잘못된 상식에 대해서는 바로잡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한 캠페인’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여성 소비자들과의 친밀도도 계속해서 높여 나갈 예정이다.

임흥순 현대약품 병원마케팅 팀장은 “잘못된 피임이나 피임약 사용으로 인한 불안감, 임신 중 약물 사용에 대한 막연한 부담감 등 여성이라면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상황에 대해 명확한 정보를 알리고자 캠페인을 확대키로 했다”며 “현재는 산부인과 영역 일부 약품을 중심으로 캠페인이 전개되고 있지만 추후 전 품목으로 제품을 확대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우먼 헬스케어 종합적인 부문에도 적극 진출해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응급피임약 1, 2위를 다투는 ‘노레보원, ‘엘라원’을 비롯해 입덧치료제 ‘디클렉틴’, 질염 치료제 ‘지노프로’에 이르기까지 산부인과 영역에서 지속적인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 현대약품)
(사진제공 : 현대약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