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21기 발대식 진행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21기 발대식 진행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06.2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에로화이바, 버물리 등의 온라인 CF 기획 및 제작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21기.(사진제공 : 현대약품)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21기.(사진제공 : 현대약품)

현대약품이 지난 20일, 논현동 현대약품 본사에서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 21기’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대학생마케터 21기는 김교윤(숙명여대), 김예림(덕성여대), 김정은(성균관대), 김지은(성균관대), 박소민(서강대), 심수용(연세대), 이명수(동서대), 이미정(한성대), 이보미(한양대), 전지수(동국대), 차진익(세종대), 채현정(한국외대), 최지혜(경기대), 하윤지(서울시립대), 한예지(서울여대), 황민지(성균관대) 등 다양한 학교와 전공으로 구성된 총 16명의 학생들이 선정됐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현대약품 마케팅 실무자와의 만남과 함께 콘텐츠로 제작할 주요 브랜드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이 이뤄졌다. 또 이진호 후크바이럴 대표가 콘텐츠기획, 바이럴 등에 대한 마케팅실무특강도 진행됐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대학생마케터는 오는 8월 29일까지 약 두 달간 팀원들과 협동하여 미에로화이바, 버물리, 루핑점안액, 헬씨올리고 칼슘드링크 등에 대한 온라인 CF를 기획 및 제작하게 되며, 이슈화를 위해 바이럴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의 대학생마케터는 대학생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제작해 볼 수 있는 마케팅 실무 활동”이라며 “이번 21기 대학생마케터들 역시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아이디어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 대학생마케터는 마케팅의 처음과 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현대약품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매번 주목할 만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특히 지난 대학생 마케터 제작한 영상들은 온라인 상에서 총 8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