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필립스 소닉케어, 제74회 구강보건의 날 행사 참가
필립스 소닉케어, 제74회 구강보건의 날 행사 참가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06.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치와 ‘필립스 치아건강 사진공모전’ 진행··· 시상식서 필립스 제품 13종 증정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지난 8일 충무아트센터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서울시치과의사회와 함께하는 제74회 구강보건의 날행사에 참가했다.

매년 69일은 구강보건의 날, 어린이의 첫 영구치인 어금니가 나오는 시기인 6세의 ‘6’과 어금니(구치)자를 조합해 ‘6(전후)에 나오는 구치를 보호하자는 의미로 제정됐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국민의 구강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고 올바른 양치습관을 알리기 위해 지난해부터 서치와 구강보건의 날 행사를 함께 해왔다.

 

필립스 소닉케어, 서울시치과의사회와 함께하는 제74회 구강보건의 날 행사 참가
필립스 소닉케어, 서울시치과의사회와 함께하는 제74회 구강보건의 날 행사 참가

 

이날 행사에서 필립스 소닉케어는 서치와 공동으로 기획한 필립스 치아건강 사진공모전시상식을 진행했다.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행복한 백세시대, 건강한 치아부터라는 주제로 기획된 이 공모전에는 시민들이 직접 찍은 다수의 사진이 출품됐다.

서치 기세호 부회장은 대상, 치아사랑 상, 필립스 상 등을 선정해 직접 상장과 상품을 수여했다. 상품으로는 에스프레소 머신과 에어프라이어, 무선 진공청소기, 음파칫솔 등 총 13종의 필립스 제품이 제공됐으며, 수상작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 전시됐다.

기세호 부회장은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필립스와 구강보건의 날 행사를 함께하게 됐다.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더욱 많은 참여와 호응으로 행사를 끝마칠 수 있었다필립스 후원으로 보다 풍성한 행사가 이뤄져 감사하다. 앞으로도 시민들이 구강건강의 소중함을 느끼고 예방관리의 중요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