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광동제약, ‘제12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 가족 모집
광동제약, ‘제12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 가족 모집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9.06.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생 자녀 둔 가족 대상 이달 26일까지 광동제약 페이스북에서 신청
7월 27~28일 강원도 화천 토고미마을에서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 진행
(사진제공 : 광동제약)
(사진제공 : 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사)환경교육센터와 함께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을 위한 친환경체험 프로그램 ‘제12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27일부터 1박 2일 동안 강원도 화천군 토고미마을에서 열린다. 야외 캠핑을 비롯해 옥수수 수확체험, 천연 모기기피제 만들기, 손두부 만들기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바쁜 일상과 자녀 양육으로 피로가 쌓인 부모를 위한 힐링 워크숍도 마련된다.

이 프로그램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달 26일까지 광동제약 홈페이지의 행사안내 배너를 클릭하거나 회사 페이스북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동기와 광동 옥수수수염차 또는 옥수수와 관련된 간단한 사연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광동제약은 심사를 통해 총 25가족(약 100명)을 선발해 오는 7월 1일 회사 페이스북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전액 광동제약이 제공한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광동제약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그동안 제주도, 경기도 양평, 충남 홍성 등 아름다운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곳에서 개최돼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