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보령제약 점암제 '로토', 모모랜드 뮤직비디오 PPL 진행
보령제약 점암제 '로토', 모모랜드 뮤직비디오 PPL 진행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9.06.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제약은 모모랜드의 신곡 '사랑은 너하나' 뮤직비디오에 로토아쿠아와 뉴브이로토 PPL를 진행하고, 뮤직비디오를 편집한 주이, 연우의 브랜드필름 3편을 지난 5일부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온에어 했다.

보령제약 김지혜 팀장은 “이번 모모랜드 신곡 가사와 로토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PPL를 진행하게 됐다”며 “미세먼지 등 유해먼지와 빈번한 모바일기기 사용으로 인해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모모랜드 주이와 연우처럼 빠지고 싶은 눈망울을 갖기 위해서는 점안제를 통해 지속적으로 눈 건강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보령제약의 뉴브이로토EX는 피로한 눈엔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으로 PBA(판테놀[P], 비타민B[B], L-아스파라긴산칼륨[A])성분이 배합되어 눈의 세포호흡을 활성화시키고 피로한 눈에 직접 영양을 공급해 눈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개선 해준다.

또한 누액성분인 콘드로이틴이 각막을 보호할 뿐 아니라 항히스타민제를 함유하고 있어 눈의 가려움증, 염증을 억제해 각종 안 질환에 효과적이다.

눈의 피로는 초점 조절근에 피로가 쌓였을 때 느끼게 되는데 뉴브이로토EX에는 초점조절근의 피로회복을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돼 있어 점안하고 나면 피로감뿐만 아니라 초점 조절능력의 개선 효과도 볼 수 있다. 또한 점안 시에 시원한 청량감이 있어 눈이 피로할 때 시원한 기분을 바로 느낄 수 있다.

보령제약의 무방부제 프리미엄 인공눈물인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는 인공눈물의 성분이 렌즈에 흡착되지 않도록 처방돼 모든 렌즈 착용 중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렌즈 착용 중에는 각막 표면의 산소가 부족하기 쉬운데 아쿠아차지는 건조함을 완화할 뿐만 아니라, 렌즈 착용 중 각막 상피세포의 생존율을 높이고, 탄산수소나트륨이 각막 팽창을 완화시켜 렌즈 착용자의 눈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 뮤직비디오 캡쳐이미지.(사진제공 : 보령제약)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사랑은 너 하나(MOMOLA)` 뮤직비디오 캡쳐이미지.(사진제공 : 보령제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