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삼진제약 ‘게보린’, 브랜드 고객충성도 진통제 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
삼진제약 ‘게보린’, 브랜드 고객충성도 진통제 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
  • 지민 기자
  • 승인 2019.04.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키, MBLM 공동 조사 결과
(사진제공 : 삼진제약)
(사진제공 : 삼진제약)

삼진제약의 해열진통제 게보린이 한국 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기관 ‘브랜드키’, ‘MBLM’과 공동 실시한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진통제 부문 1위 브랜드에 2016년부터 4년 지속 선정됐다.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태도적 로열티와 전환의도를 평가하는 지표이다.

특히 브랜드키는 전 세계 35개 국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순위와 평가지수를 지난 23년간 발표하고 있는 신뢰도 높은 미국의 브랜드 조사 컨설팅 기관이며, MBLM은 세계 최초로 감정적인 친밀도를 측정ㆍ분석해 글로벌 기업에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고객충성도 분야의 전문 기관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부터 전국의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모바일 조사와 1:1 유선 조사가 병행 진행됐다. 삼진제약 게보린은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며 진통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