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동성제약 '송음마라톤대회', 건강증진 지역축제로 자리 잡아
동성제약 '송음마라톤대회', 건강증진 지역축제로 자리 잡아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04.0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도봉구 다락체육공원에서 하프, 10km, 5km, 가족걷기 코스로 진행
2000여 마라토너 참여, 다양한 부대행사로 지역주민과 함께해
(사진제공 : 동성제약)
(사진제공 : 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지난 7일, 서울 도봉구 다락원체육공원에서 개최한 ‘제3회 송음마라톤대회’에 2000여 명의 마라토너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료됐다.

송음마라톤대회는 국민건강파트너로 성장해 온 동성제약이 창업주인 송음 이선규 명예회장의 ‘건강한 사회를 실현하겠다’는 정신을 계승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하프, 10km, 5km, 가족걷기 등 4개 코스로 나뉘어 진행됐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흔히 인생에 비유되는 마라톤처럼, 동성제약도 지난 62년 역사 속에서 우직하게 앞을 보며 달려왔다”며 “이 자리에 함께 해 주신 여러분과 국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한 걸음 더 힘차게 달려나가는 동성제약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날 하프 코스에서는 남자부문에 남평수씨가 1시간 15분 24초, 여자부문에 오보나씨가 1시간 38분 36초를 기록해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했다. 10km 코스에서는 남자부문에 김대천씨가 36분 49초를, 여자부문에 오순미씨가 41분 20초를 기록해 1위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마라톤대회 현장에서는 경품 추첨 및 룰렛 이벤트가 진행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화장품을 비롯한 푸짐한 상품이 증정되었으며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부대행사가 진행돼 지역축제로 자리 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