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유한양행, 케토프로펜 함유 ‘안티푸라민 케토’ 출시
유한양행, 케토프로펜 함유 ‘안티푸라민 케토’ 출시
  • 지민 기자
  • 승인 2019.02.1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깨관절주위염 등 빠른 염증 감소··· 카타플라스마와 플라스타 제형

유한양행(사장 이정희)은 케토프로펜이 함유된 안티푸라민 케토를 출시한다. 안티푸라민은 유한양행의 첫 번째 자체 개발의약품으로, 아직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장수브랜드 제품이다.

안티푸라민 케토는 케토프로펜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빠르게 통과하고 환부에 직접 진통소염 작용해 통증의 원인인 염증을 감소시켜주는 제품이다.

 

안티푸라민 케토는 카타플라스마((1, 12cm X 8cm, 6.9g)중 케토프로펜41.14mg))와 플라스타((1, (7cm X 10cm, 2.0g)중 케토프로펜 30mg)) 두 가지 제형으로 출시됐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안티푸라민 케토 두 가지 제형중 밀착력이 우수한 플라스타는 손목, 무릎, 관절부위와 같은 좁은 부위, 피부친화력이 우수한 카타플라스마는 어깨, 허리, 근육부위와 같이 넓은 부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안티푸라민 브랜드는 현재 10개여의 다양한 제형으로 발매되고 있으며,최근 축구선수 손흥민을 모델로 기용,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앞으로도 안티푸라민 제품이 추억속의 오래된 브랜드가 아닌 친숙하고 역동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