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태극제약, ‘도미나크림’ 튜브 타입 출시
태극제약, ‘도미나크림’ 튜브 타입 출시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9.02.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 기미치료제 ‘도미나크림’, 단지형에 이어 튜브형 추가 출시
휴대성 및 활용도 더욱 높여… 단지형 제품과 성분 및 효능 동일

태극제약이 기미 치료제 ‘도미나크림’ 튜브 타입(50g)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도미나크림 튜브 타입은 기존 60g 단지형 제품 대비 휴대와 활용이 간편해진 것이 특징이다. 출산 후 늘어난 기미로 고민하는 여성 등 한층 젊어진 고객 니즈에 발맞춰 사용 편리성을 보다 높였다. 주요 성분은 히드로퀴논 4%로 기존 단지형 제품과 성분 및 효능이 동일하며 약국에서 판매한다.

도미나크림은 1985년 처음 출시된 이래 약 35년간 일반의약품 기미 치료 외용제 시장에서 국내 판매 1위를 지켜온 스테디셀러 기미 치료제다.

전 세계적으로 기미 치료에 50년 이상 사용된 ‘히드로퀴논(Hydroquinone)’ 성분이 멜라닌 생성에 관여하는 티로시나아제의 작용을 억제해 색소 침착증을 치료해준다.

도미나크림은 기미, 검버섯 등의 색소 침착 치료를 위해 사용할 뿐 아니라 레이저 치료 후 색소 침착 예방을 위해서도 사용한다. 또한 여드름 등 염증 후에 생긴 색소 침착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태극제약은 2015년 먹는 기미 치료제 ‘도미다 프리미엄 정’을 선보이며 바르는 기미치료제에 이어 먹는 기미치료제까지 시장을 확대한 바 있다. 특히 올해는 기존 모델인 배우 양미경에 더해 배우 소유진까지 모델로 발탁하며 TV, 영상 광고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