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메디포스트,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VX' 론칭
메디포스트,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VX' 론칭
  • 지민 기자
  • 승인 2018.12.2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서 29일 오후 4시 40분 첫 선
NGF37 토털 솔루션 시너지 VX(左), VX크림(中), VX제형(右)(사진제공 : 메디포스트)
NGF37 토털 솔루션 시너지 VX(左), VX크림(中), VX제형(右)(사진제공 : 메디포스트)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새로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VX’를 오는 29일 CJ오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VX’는 지난해 11월 출시돼 홈쇼핑 완판을 이뤄냈던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앰플’을 최신 줄기세포 기술로 완전히 리뉴얼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5가지 비타민 및 11가지 특허 성분과 함께 100000ppm 고농도로 함유됐으며, 비타민B(사이아노코발라민)를 원료로 해 성분 본연의 핑크빛을 나타내는 오로라 핑크빛 앰플이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특히 모공 크기의 수천분의 일 사이즈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개발된 프레소테크 기술이 적용됐다”며 “멀티 바이오 성분들이 수분이 터지듯 흡수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충분한 영양감과 수분감을 채워줘 사용자의 만족감을 높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NGF37 토탈 솔루션 시너지 VX’의 CJ오쇼핑 론칭 방송은 오는 29일 오후 4시 4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NGF37은 인체 제대혈에서 유래한 줄기세포 배양액으로 피부의 건강한 신진대사에 필수적인 37가지 이상의 주요인자를 함유하고 있는 멀티 바이오 성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