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유한양행, 스포츠 테이프 제품 ‘해피홈 메디핑’ 선봬
유한양행, 스포츠 테이프 제품 ‘해피홈 메디핑’ 선봬
  • 지민 기자
  • 승인 2018.12.13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풀엑스’와 협업..테이핑+온열 찜질 효과 동시 기대
(사진제공 : 유한양행)
(사진제공 : 유한양행)

유한양행(대표 이정희)은 온열효과와 더불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컷 스포츠 테이프 제품 ‘해피홈 메디핑’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유한양행 측에 따르면 ‘박찬호 크림’으로 알려진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와 협업한 이 제품은 기존 스포츠 테이프 제품의 단점을 개선해 인체 부위에 맞도록 다양하게 커팅돼 누구든 쉽게 부착이 가능한게 특징이다.

또 기존 스포츠 테이프 제품의 근육 보호와 혈액 순환 등의 부상방지 기능은 물론, 식이유황과 글루코사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테이핑 효과와 함께 온열 찜질 효과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제품은 다이아몬드, 밴드, 와이(Y), 링 등 4가지 타입과 베이지, 레드, 블랙 등 3색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돼 이용자의 기호와 사용부위에 따라 선택의 폭도 넓혔다.

스포츠 테이핑은 전체 근육을 따라 넓은 부위에 부착함으로써 신축성 테이프의 접착성과 탄력성을 이용해 혈액 림프의 흐름을 지속적으로 원활하게 하고 혈행 개선과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한양행과 파워풀엑스는 “스포츠 테이핑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해피홈 메디핑을 통해 많은 분들이 부상의 위험을 줄이고 좋아하는 운동을 즐기시기 바란다”며, “이번에 출시되는 메디핑 제품이 ‘운동 필수템’으로 자리잡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해피홈 메디핑’은 전국 약국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