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산 W 스퀘어점 오픈…부산경남권 첫 단독매장
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산 W 스퀘어점 오픈…부산경남권 첫 단독매장
  • 지민 기자
  • 승인 2018.12.1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오리진 부산 W 스퀘어점이 11일 오픈했다.(사진제공 : 유한양행)
뉴오리진 부산 W 스퀘어점이 11일 오픈했다.(사진제공 : 유한양행)

유한양행은 11일 부산 남구 W스퀘어에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의 콘셉트스토어의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뉴오리진’ W 스퀘어점은 서울, 수도권 지역 외 첫 매장이자 7번째 콘셉트 스토어이다.

식품은 물론 뷰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모던 아포테카리’ 콘셉트를 기반한 매장은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 △건강, 스킨케어 제품 판매존을 갖췄다.

건강식품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뉴오리진이 사용하는 성분과 원료, 제조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 줄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 준다.
 
스킨케어 컨설테이션 공간에서는 뷰티 습관 및 피부 타입을 고려하여 각 개인에게 맞는 오일바를 제안 받고 체험할 수 있다.

레스토랑 존에는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다양한 시그니처 브런치, 디저트 메뉴를 경험 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 배앓이가 없는 우유로 알려진 ‘a2우유’를 넣은 라떼 음료도 맛볼 수 있다.

뉴오리진은 이번 부산 W스퀘어 매장 오픈을 통해 부산 지역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인근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한편 뉴오리진은 매장을 기준으로 반경 2km내 지역 주민들을 위한 배달 서비스도 실시한다. 배달 대상 제품은 a2우유, 자유방목 유정란으로 점차 품목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