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유한양행 뉴오리진, 여성의 그날을 위한 리얼 초콜릿 ‘피스피스’ 출시
유한양행 뉴오리진, 여성의 그날을 위한 리얼 초콜릿 ‘피스피스’ 출시
  • 지민 기자
  • 승인 2018.11.0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브 성분 및 감마리놀렌산이 담긴 보라지 오일을 함유한 리얼 초콜릿
여성의 그날을 위한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 뉴오리진 '피스피스'
여성의 그날을 위한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 뉴오리진 '피스피스'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여성의 그날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허브 성분 및 감마리놀렌산이 담긴 보라지 오일을 함유한 리얼초콜릿 ‘피스피스’를 출시했다.

피스피스(PEACE PIECE)는 ‘그날을 위한 평화 한 조각’이란 의미를 담았다. 한 달에 7일, 평생 400번, 5년 그날의 시간을 견뎌야만 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민감한 그날, 여성들이 초콜릿을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생리 직전, 여성 황체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의 증가는 체내 혈당치를 떨어뜨림은 물론,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을 감소시켜 여성의 스트레스와 불안감은 증가하게 된다. 이 시기, 여성들은 자연스럽게 행복감을 주는 단 맛을 찾게 된다. 여성들에게 건강한 단 맛이 필요한 이유다.

뉴오리진이 출시한 피스피스는 풍부한 마그네슘과 아연, 칼슘을 함유한 루이보스 추출물 및 몸을 따뜻하게 하는 생강 추출물 등 생리통에 도움을 주는 허브 성분과 월경 전 증후군 증상 완화 및 민감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감마리놀렌산(220 mg, 식약처 일일섭취량 기준)을 더했다.

피스피스는 맛에서도 한국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스피스 스위트’, ‘피스피스 비터’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초콜릿 본연의 맛을 살린 카카오 60% 다크 초콜릿, 피스피스 비터와 달콤한 밀크 초콜릿에 마그네슘이 풍부한 헤이즐넛을 더한 피스피스 스위트 총 2종으로 입 맛에 따라 여성들의 예민한 그 날을 더 세심하게 케어 할 수 있도록 했다.

뉴오리진은 피스피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과 여의도 IFC몰, 잠실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신촌점, 하남 스타필드 등 뉴오리진 플래그십 스토어 및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내 전국 15개의 매장에서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7일부터 뉴오리진 전국 매장 방문 피스피스 구입 시, 고급 선물 포장 서비스 및 허브 핫 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