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한미헬스케어, 견과류 음료 신제품 4종 발매
한미헬스케어, 견과류 음료 신제품 4종 발매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8.10.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칼슘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 전두유®’, 19일 NS홈쇼핑 단독 런칭
‘고칼슘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 전두유®’(左)와  ‘완全전두유 국산콩’ 신제품 3종(右)
‘고칼슘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 전두유®’(左)와 ‘완全전두유 국산콩’ 신제품 3종(右)

한미헬스케어(대표 임종훈)가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에 칼슘 성분을 더한 전두유 신제품 1종과, 100% 국산콩에 유산균(사균) 100억 마리를 함유한 ‘완전전두유 국산콩’ 브랜드 3종을 추가 발매하고, 홈쇼핑과 대형마트 등을 통해 유통에 나섰다. 

‘고칼슘 브라질너트와 사차인치 전두유®는 오는 19일 오전 6시, NS홈쇼핑을 통해 단독 런칭된다.

브라질너트는 셀레늄 성분이 많이 함유된 견과류로 신체 노화를 늦추고 해독작용 및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사차인치는 알파리놀렌산이라 불리는 오메가3 지방산 성분이 풍부해 혈관건강에 활력을 줄 수 있는 견과류이다.

이와 함께 한미헬스케어는 ‘완全전두유 국산콩’ 브랜드에 약콩, 검은콩∙검은참깨, 브라질너트를 각각 더한 신제품 3종도 추가 발매한다.

이번 3종 제품 출시에 따라 ‘완全전두유 국산콩’ 브랜드는 총 7개 제품군을 갖추게 됐다. 한미헬스케어는 지난 6월 4종(검은콩, 검은콩고칼슘, 검은콩21곡, 호두∙아몬드)을 출시한 바 있다.

한미헬스케어의 전두유 제품은 특허공법으로 콩을 짜내지 않고 통째로 갈아 만들어 영양성분이 풍부하며, 향료‧유화제‧안정제‧증점제를 첨가하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