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내츄럴 천청운 대표, ‘성신비에스티’ 대표 겸직
휴온스내츄럴 천청운 대표, ‘성신비에스티’ 대표 겸직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8.08.2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간 건강기능식품 사업 장점 접목한 통합 시너지 기대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최근 인수 완료한 홍삼 및 천연물 관련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성신비에스티㈜의 신임 대표이사로 휴온스내츄럴의 천청운 대표(사진)가 선임됐다.

천청운 신임 대표는 성신비에스티㈜의 대표이사와 함께 기존 휴온스내츄럴의 대표이사를 겸직하게 되며, 양사간의 사업 협력 및 경영 효율화를 통해 건강기능 식품 사업 분야에서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휴온스는 ‘100세 장수 시대’의 도래 및 토털 헬스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확대 및 강화하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지난 6월말 성신비에스티㈜의 인수를 추진했으며, 8월에 인수 작업을 모두 마무리해 100% 지분을 확보했다.

천청운 신임 대표는 “성신비에스티㈜의 뛰어난 기술·R&D·생산력에, 휴온스내츄럴의 건기식 파이프라인, 휴온스의 마케팅·해외 영업 노하우를 결합해 ‘웰니스(Wellness) 시대’에 부합하는 새로운 ‘블록버스터급’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임으로써 글로벌 건강 기능식품 시장 공략을 이뤄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천청운 대표는 인하대학교 화학과와 아주대학교 환경공학 석사를 거쳐 안국약품, 일성신약, 일양약품 등에서 품질 관리 분야를 맡았으며, 지난 2011년 휴온스에 합류해 품질보증부 이사와 생산부 이사직을 거쳐 지난 2017년 휴온스 내츄럴 대표로 선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