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메디포스트, 베이비페어서 제대혈은행 '셀트리' 홍보
메디포스트, 베이비페어서 제대혈은행 '셀트리' 홍보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8.08.1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계약 할인 및 보관기간 연장 혜택 제공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오는 23~26일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4회 베이비페어(임신출산육아박람회)에 참가한다.
 
국내 최대 제대혈은행 ‘셀트리’를 운영 중인 메디포스트는 이번 행사에서 제대혈 보관의 의학적 가치 및 자사의 높은 기술력 등을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메디포스트는 현장에서 제대혈 보관 계약을 하는 임신부에게 최대 15%의 가격 할인과 보관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자사 브랜드 ‘모비타’의 임신부용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배냇저고리, 손수건, 신생아 베개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아기의 안전과 건강한 출산을 장려하고자 각계 대표 브랜드들과 공동 이벤트를 마련 △행운권 추첨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샷 △’제대혈 바로 알기’ 퀴즈 골든벨 등을 통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브랜드 ‘뉴나’의 카시트를 비롯한 유아용품, ‘카페베네’의 가을 신메뉴 쿠폰, 에코백 등을, 메디포스트 부스를 방문한 임신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 속 혈액으로 출산 시 채취해 냉동 보관했다가 악성 혈액질환 등 난치병에 걸렸을 때 치료제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 가족제대혈 보관 건수는 2017년 누적 기준 50만 건을 돌파했으며, 메디포스트 ‘셀트리’는 현재 23만 건 이상을 보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