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페트형 음료 출시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페트형 음료 출시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8.07.2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특허 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에 비타민C 풍부 ‘깔라만시’ 함유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이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페트형 음료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페트형)’는 이너뷰티 신소재인 피부 관련 특허 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과 비타민C가 풍부한 ‘깔라만시’를 더해 피부가 쉽게 지치는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고 상큼하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음료이다.

여름철을 맞아 기존 170mL의 파우치형에서 340mL페트형으로 용량을 크게 늘렸으며, 깔라만시의 상큼한 맛과 허니부쉬의 달콤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 병을 다 마셔도 55Kcal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어서 여름철 다이어트를 걱정하는 젊은 여성들도 부담 없이 가볍고 맛있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이너셋 허니부쉬’ 열대과일 음료는 기존 파우치형(오리지널, 깔라만시, 패션후르츠, 망고)에 더해서 이번 페트형(깔라만시)까지 총 5종이 선보였으며, 이마트 및 올리브영 에서 이너뷰티 음료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페트형)’는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의 이너뷰티 특징을 살려 리조트, 워터파크, 골프장 등 야외 레저·스포츠 공간을 중심으로 유통처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